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여러분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전남대학교는 합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문서등록’ 절차를 통해 전남대학교에 등록할 의사가 있는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수시모집 합격자로 등록을 원할 경우 ‘온라인 문서등록’을 정해진 기간 내에 절차에 따라 진행하셔야 합니다.
수시모집 합격자는 ‘온라인 문서등록’ 후 최종적으로 ‘등록금 납부’를 모두 이행하여야 최종등록이 완료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최초 및 충원합격자)는 본인의 등록 여부 의사와 상관없이 정시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마감시간 엄수: 마감시간 이후 등록 불가]

차수 온라인 문서등록 일정
4차 2024. 12. 24.(화) 09:00 ~ 14:00
5차 2024. 12. 27.(금) 09:00 ~ 14:00

○ 등록 방법: ‘등록’ 버튼 클릭
(미등록 시 합격이 취소됨)

    • 「온라인 문서등록」 페이지 접속
    • 로그인: 성명, 수험번호, 생년월일 입력
    • 본인 인증: 휴대전화 SMS 인증
    • 등록정보 확인: 전형유형, 모집단위, 수험번호, 성명 등
    • 온라인 문서등록: ‘등록’ 버튼 클릭 (미등록 시 합격이 취소됨)
    • 등록 확인: ‘문서등록 확인서’를 출력하여 등록 완료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람
    • ※ 실제 등록금 납부 기간 안내
    • - 등록금 납부 기간:
      2025. 2. 10.(월) 09:00 ~ 2. 12.(수) 14:00
    • - 전남대학교 홈페이지에서 개인별 등록금 납입 고지서를 확인하고, 고지서에 입력된 금액만큼 납입하여야 최종등록이 확정됩니다.
    • - 등록금 납입 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 페이지에서 ‘등록처리’ 버튼을 클릭해야만 등록처리 됨(미등록 시 합격이 취소됨)
    • ☎ 입학 문의 :
      전남대학교 입학과 062)530-4731~5
    • ☎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
      전남대학교 재무과 062-530-1203, 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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